ROLAND 700은 다양한 인쇄물을 두께 0.01mm까지 인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인돼속도 15,000sheet/hour를 자랑하는 독에서 생산된 최첨단의 인쇄 설비입니다.
이 설비의 우수성은 PECO(피콤)이라는 중앙콘트롤 시스템을 비롯하여 APL이라는 자동 판교환 장치로 작업준비 시간을 단축시켰고 또한 7시 방향의 압통구조와 Deltamatic Damping Unit 그리고 Air Glide Delivery System으로부터 최상의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면 외쇄는 세계유일의 Single-drum Sheet Turning System으로 구조의 양면인쇄 기술로 설계되었습니다.
 
 
2배통 구조의 압통과 연결통 구조는 인쇄물의 이동을 안정적으로 하고 7시 방향의 압통구조는 각 유니트에서 인쇄가 완전히 끝난후 다음 유니트로 이동하게 하는 구조로서 최상의 인쇄결과를 얻어낼 수 있으며 또한 판실린더와 블랑켓 실린더는 일반적인 베어링시스템이 아닌 부싱(메탈)시스템으로 최고의 망점재현을 가능하게 합니다.   Roland 700은 하나의 설비로 양면 또는 단면인쇄가 가능하며 단면에서 양면 또는 양면에서 단면으로서의 전환이 1분이내에 이루어져 효율성을 높혔습니다. 또한 하나의 반전실린더로 양면인쇄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져 양면인쇄시에 편면인쇄와 동일한 품질의 인쇄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쇄공정에서 제일 부담이 되는 공정이 바로 인쇄판을 교환하여 색상을 교체하는 작업입니다.
Roland 700은 인쇄판 교환을 5분이내 할 수 있는 세계최고의 판교환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잉크필터 및 블랑켓, 압통, 실런더까지 자동으로 세척할 수 있어 모든 준비작업이 단시간에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인쇄공정에서 잉크의 농도를 맞출 때 칼라바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잉크의 양을 조절하는 기능
CC기능을 사용하여 인쇄를 하면 기준의 사람의 눈으로 인쇄의 색상을 맞추어 인쇄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하나의 데이터화된 농도를 가지고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인쇄시 자동농도체크가 되므로 정확한 색상이 표현되어 최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